• HOME

POSRI CI (Corporate Image)

‘POSCO’ CI의 주요 의미는 ‘신뢰’, ‘조화’, ‘화합’, ‘혁신’, ‘영속 성장’입니다. ‘조화와 화합’을 지향하는 기업 철학을 반영해좌우 균형 있게 디자인하고, 동심원 형태의 글자 모양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영속 성장’을 상징했습니다.
POSRI는 포스코패밀리의 일원으로 브랜드 일체감을 공유하고 그룹사 간 시너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2010년 12월 30일 현재의 CI를 선포했습니다.

워드마크

CI는 포스코경영연구원 허가 없이 사용이 불가하며, 임의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POSRI 브로셔

포스코경영연구원에서 발행한 PPT형 소개자료입니다.

포스코경영연구원에서 발행한 브로셔입니다. (2012년)

POSRI 20년사

포스코경영연구원에서 발행한 20년사 「Discovering the Future POSRI 20 years」입니다. (2014년)

POSRI SNS

포스코경영연구원은 연구성과 확산과 소통 강화를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운영합니다.
연구원에서 발간하는 이슈리포트 및 각종 간행물과 동영상 및 언론 인터뷰 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 POSRI Facebook
  • POSRI Twitter
  • POSRI Youtube

POSRI
LOVE 지수

POSRI LOVE

11,247,682

내가 본 자료

/
TOP 열기/닫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