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기업 홍보 전략' 주제로 제 19회 Trend Catch Seminar 개최 (22.12.01)
대내외적으로 스토리텔링,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기업의 홍보, 커뮤니케이션 전략도 진화하는 가운데 포스코 그룹도 올 3월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하면서 기존의 중후장대한 제조업 이미지를 넘어 수소, 이차전지소재 등 친환경 소재 전문기업으로서의 역할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서경종 온보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를 초청해 '혁신적인 기업 홍보전략'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서경종CD는 한국 광고의 새 역사를 썼다는 평가를 받는 '범 내려온다'로 알려진 한국관광공사의 'Feel the Rhythm' 캠페인을 기획한 광고인으로 해당 캠페인은 작년 기준 3억 뷰 이상을 달성하였으며 구글이 뽑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광고 순위 8위, 한국광고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
◈ 일자 : 2022년 12월 1일(목)
◈ 주제 : 혁신적인 기업 홍보전략(가제)
◈ 발표자 : 서경종 온보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
